Overblog
Editer l'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+ Créer mon blog

언니와 강남호빠 기행기 가성비 굿

같은 아파트에 입주하여 살다가 송도로 이사 간 언니와의 만남

사실 송도는 잘 몰라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

파란 하늘이 고민할 것 없이 언니가 자주 가는 곳이라면 추천해 준 

호빠 가볼만한곳 강남 호빠으로 달려갔어요

회 먹는 것이 거기서 거기지 싶어서 별 감흥이 없었는데 가서 보니 

언니가 추천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

​선릉역에 위치해 있어 쇼핑하고 들러 식사하기 좋은 곳더라고요

야외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앉아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있어

둘러보기도 좋았어요

특히 여자들에게 좋은 것은 바로 쇼핑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

그래서 주차 지원이 된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 중에 하나였지요

​평소 언니가 없는 나에게 언니의 따뜻함을 알게 해준 분이었기에

늘 애틋한 마음 가득 채워준 언니와 아파트에 함께 했던 주민들과 함께한 만남

회사와 집이 송 도  이다 보니 만나기가 더 쉽지 않아 오랜만의 조우는 더 

흥겨운 시간이 되었습니다

​쇼핑의 즐거운 시간은 몇 시간이 순식간  싹 지나가고요

어느 정도 쇼핑을 하고 나야 식사도 맛있잖아요

 맛있는 회와 먹거리가 풍성한 호빠 가볼만한곳 강남 호빠은 

강남 호빠 못지않은 가성비 좋은 곳이더라고요

​보통 강남 호빠 같은 경우 횟감을 뜨고 상차림을 따로 하기 때문에

상차림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이곳은 상차림 비가 전혀 없어서

강남 호빠보다 가성비가 더 좋았어요

종류도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좋고요

모든 메뉴 포장과 배달이 되니 집에서나 회사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로 

손꼽을 수 있는 핫 플레이스랍니다

​제주도에서 겨울철에 모슬포항에서 방어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

요즘 방어가 제철이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

다양함에 한 번 놀라고 같은 가격에 저렴해서 여럿이 모여 가도 부담스럽지 않아 

발걸음이 가벼운 이곳은

푸짐한 먹거리가 좋아서 돈 버는 느낌이라 할까요 ㅎㅎ

​보통 식당에 들어가서 메뉴를 정하게 되는 데 실외에 걸려 있는 커다란 메뉴판을 보고 미리 먹고 싶은 메뉴를 결정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

횟집이다 하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이 메뉴판을 보면

꼭 그런 건만은 아니구나 생각이 드네요

​뜬금, 역시 전 엄마임에 분명한가 봐요

연어 긴 꼬리 초밥 10개에 만 원이라는 글귀가 눈앞에 다가오는 거예요

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다 보니 요거 먹고 나서 사 가야겠다는 생각이 퍼뜩 지나갑니다 이런 마음은 엄마라면 누구나 다 가지는 마음이겠지요 ㅎㅎ

일단 맛보고 포장하는 걸로요~~~

​​우리는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시간대였는데요

간단한 점심 특선으로 런치 초밥을  8천 원에 즐길 수도 있더라고요

캬아~~~~

 초밥 좋아하는 우리들은 신나는 식사시간이 되었어요

물론 가성비 좋은 회도 한 접시 먹었지요

​​어머 어머 어머 대박

​술을 사 오셔서 드셔고 됩니다

술 반입이 되는 경우는 드문 일인데

여기는 반입이 가능하다네요

사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에 따라 즐겨 먹는 취향이 달라서 꼭 먹고 싶은 것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잖아요

집에서 들고 오셔도 되고 취향에 따라 가져와도 된다니 

소비자로서는 참신한 아이디어입니다

​하지만 소주를 먹어도 2,000원이면 즐길 수가 있어서 마트와 별 차이가 없어

 보통 그냥 방문하셔서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

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, inscrivez vous :